CAFE

벤투가 만약 이번 월드컵까지 감독했으면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작성시간26.06.21|조회수627 목록 댓글 14

우리나라 성적 더 좋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토리스만이랑 띵보 넣으려고 벤투를 내치다니..
  •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21 성적도 경기력도 비교도 안되게 좋았을 거임 일단 국민 모두가 다 맘편히 응원했을텐데.. 그게 참 아쉬움
    클린스만 홍명보라니 참...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진운도 역대급 꿀인데 진짜...
  • 작성자충무공 이순신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2승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너무 아쉽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