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성적 더 좋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토리스만이랑 띵보 넣으려고 벤투를 내치다니..
-
작성자Ekitiké 작성시간 26.06.21 성적도 경기력도 비교도 안되게 좋았을 거임 일단 국민 모두가 다 맘편히 응원했을텐데.. 그게 참 아쉬움
클린스만 홍명보라니 참...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대진운도 역대급 꿀인데 진짜...
-
작성자충무공 이순신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2승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 너무 아쉽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