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개박살 나겠네 작성자食客|작성시간26.06.22|조회수2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분당 1골..흐름이 안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갱 | 작성시간 26.06.22 new 3번째 골 ㄷㄷ 답댓글 작성자食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우디 패스랑 터치가 그지 같아서 공이 앞으로 나가질 못함 기본기가 이렇게 부족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