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우디 개박살 나겠네

작성자食客|작성시간26.06.22|조회수227 목록 댓글 2

10분당 1골..흐름이 안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갱 | 작성시간 26.06.22 new 3번째 골 ㄷㄷ
  • 답댓글 작성자食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우디 패스랑 터치가 그지 같아서 공이 앞으로 나가질 못함 기본기가 이렇게 부족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