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는 보지냐가 밉다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2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러게 보지냐는 왜 그렇게 막아대서 스페인을 화나게 한 것 인가 사우디는 보지냐가 밉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