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가 잘하는거였네 작성자씨뻘중|작성시간26.06.22|조회수4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페인이 못한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하는거보면 개잘함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 무서움 ㅋㅋ 답댓글 작성자씨뻘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32강이였으면 우르과이 스페인 중에 하나 떨어지는거라고 생각하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