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베보르데가 남아공이나 튀니지보다 훨씬 잘하는거 같네요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325 목록 댓글 4



남은경기가 남아공 아니라 카베보르데였으면 무조건 졌을듯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아지멍멍멍귀엽게멍멍멍 | 작성시간 26.06.22 new Facots 👀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베보르데 >>>남아공 >>>튀니지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무섭;;
  •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짜임새나 선수들 마인드셋이나 뭐 나무랄게 없는 수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