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보르데가 남아공이나 튀니지보다 훨씬 잘하는거 같네요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3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은경기가 남아공 아니라 카베보르데였으면 무조건 졌을듯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아지멍멍멍귀엽게멍멍멍 | 작성시간 26.06.22 new Facots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베보르데 >>>남아공 >>>튀니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무섭;;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짜임새나 선수들 마인드셋이나 뭐 나무랄게 없는 수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