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 꼬마시티 리벤지매치 또 가야겠다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1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쳐발렸으니이번에도 갑니다 저번에 프리미엄 B 2석 100만원썼는데 이번엔 그냥 3등석볼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나 지금이나 감독은 머머리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해보니까 월드컵 끝나서 주전들 다없을듯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Manchester City_ 둘다 없을건데 경기 가능한가 작성자Park Ji Sung | 작성시간 26.06.22 new 맞네 안가야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