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쿠플 꼬마시티 리벤지매치 또 가야겠다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114 목록 댓글 4

저번에 쳐발렸으니

이번에도 갑니다

 

저번에 프리미엄 B 2석 100만원썼는데 

 

이번엔 그냥 3등석볼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나 지금이나 감독은 머머리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해보니까 월드컵 끝나서 주전들 다없을듯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Manchester City_ 둘다 없을건데 경기 가능한가
  • 작성자Park Ji Sung | 작성시간 26.06.22 new 맞네 안가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