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기보다 강팀 꺾는것은 당연히 힘든데 자기보다 약세인팀

작성자북한산 다람쥐|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2

찍어누르는것도 엄청힘든듯

약자멸시 하는것도 능력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길거 이기는게 제일 중요함 ㅋㅋㅋ 리그들만 봐도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22 new 리그에선 그게 우승 핵심임 양학 잘하는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