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보다 강팀 꺾는것은 당연히 힘든데 자기보다 약세인팀 작성자북한산 다람쥐|작성시간26.06.22|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찍어누르는것도 엄청힘든듯약자멸시 하는것도 능력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길거 이기는게 제일 중요함 ㅋㅋㅋ 리그들만 봐도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22 new 리그에선 그게 우승 핵심임 양학 잘하는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