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시리즈 이강인 이적하고 오면 초대박 날텐데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3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단식 상암에서 하면 캬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나더 읍읍 작성자리 카 | 작성시간 26.06.22 new 꼬강인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꼬강인 가즈아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확정되서 그래서 오는거일지두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