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알팬인데 강인이 꼬마오면 유니폼 삼

작성자스페인어봇|작성시간26.06.22|조회수519 목록 댓글 12

진짜임
사실 꼬마도 좋아함
비센테 칼데론 문닫을때 실시간 직관했음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좀힘듬..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페인어봇 우우우 국노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FC BARÇA2 괜찮음 쏘니 유니폼도 없음 ㅎㅎ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페인어봇 ㅋㅋ하긴 저도 없음 ㅋㅋ메시만 3개 파리강인1개 산체스1개 끝
  • 작성자유리봉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즈만 떠난 자리 두고 경쟁하는건가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