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임
사실 꼬마도 좋아함
비센테 칼데론 문닫을때 실시간 직관했음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좀힘듬..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22 new
스페인어봇 우우우 국노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FC BARÇA2 괜찮음 쏘니 유니폼도 없음 ㅎㅎ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22 new
스페인어봇 ㅋㅋ하긴 저도 없음 ㅋㅋ메시만 3개 파리강인1개 산체스1개 끝
-
작성자유리봉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즈만 떠난 자리 두고 경쟁하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