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축구]윗대가리들이 물갈이 되면 나아지긴 할까요?...

작성자순욱 문약|작성시간26.06.22|조회수280 목록 댓글 7

https://m.cafe.daum.net/dotax/Elgq/4753089?svc=cafeapp


펨코에서 퍼온글인데 깝깝하긴하네요. .
차이가 벌어질 수 밖에 없어요
이대로 계속간다면 일본은 쳐다보지도 못하고
우리보다 한 수 아래라고 생각하던 나라들에게
추월당할 수 있다고 생각드네요

구자철, 기성용, 박주호같은 선진축구물
먹은 사람들이 좀 많아져서 변화가 와야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은 20년넘게 준비해서 발전한건데 한번에 좋아질수는없을듯
  •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22 new 맨날 우덜식 인사행정만 하는데 발전할리가
  •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22 new 리더의 중요성은 어느집단이나 통용되는 말이죠
  • 작성자매화꽃잎 | 작성시간 26.06.22 new 절대라는 말은 가급적 쓰고 싶지 않았는데 우리나라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과감하게 말할 수 있겠습니다.
    절대 불가능합니다.
    인물이 있더라도 비집고 들어올 틈이 없을테니 진입장벽은 말할 것도 없고 그냥 이대로 계속 여론만 잠재우는 패턴으로 잠깐 들끓다 말겠죠. 불상사가 있더라도 총구는 결과로 보인 감독이나 선수한테로 향할테고요.
  • 답댓글 작성자핵꿀쟁 | 작성시간 26.06.22 new 222 인생에 절대는 없지만 한국 축구는 절대 불가능 압도적으로 공감합니다.
    그냥 우리는 박지성, 손흥민 같은 선수 또 나오길 빌면서 국대경기 때 잠깐 축구 봐주고 나머지는 해축 보면서 살아야지 한국 축구는 절대 저렇게 못합니다. 절대 불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