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인더르스는 잔류가 정배인듯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271 목록 댓글 4

일단은 1년 남기는듯

 

리코도 지금 매각대상이긴한데 뜨드미지근한가봄

일단 우풀백 마누 서브는 찾는중이라고함.

 

 

앤더슨(코바치치) 로드리(니코 곤잘레스) 셰르키/포든(레인더르스)

 

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고죽기
  • 작성자혼고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돈 더 써줘~~~ 아끼다 똥 된다~~
  • 작성자육즙세연 | 작성시간 26.06.22 new 짭날리는 아무래도 어렵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로드리 올해 내보내는거아니면 안살듯요 ㅋㅋㅋㅋ
    코바치치 니코 레인더르스 다 안고가는모양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