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더르스는 잔류가 정배인듯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2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은 1년 남기는듯 리코도 지금 매각대상이긴한데 뜨드미지근한가봄일단 우풀백 마누 서브는 찾는중이라고함. 앤더슨(코바치치) 로드리(니코 곤잘레스) 셰르키/포든(레인더르스) 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고죽기 작성자혼고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돈 더 써줘~~~ 아끼다 똥 된다~~ 작성자육즙세연 | 작성시간 26.06.22 new 짭날리는 아무래도 어렵겠지요?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로드리 올해 내보내는거아니면 안살듯요 ㅋㅋㅋㅋ코바치치 니코 레인더르스 다 안고가는모양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