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각포 올시즌은 필요하긴함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22|조회수272 목록 댓글 10

에키티케 장기부상이라 처분이 많이 애매함

톱 새로 살거도 아니고 팔고 영입해도 무뇨스 응가뿌직 생각하면 교통정리도 좀빡세고

어차피 지금 윙어 매물 십창났으니까 담시즌에 매각 해도 나쁘지않음

지가 나가겠다거나 높은 오퍼 들어오면 뭐 달라질수 있겠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고서현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라올라가 어떻게 판단할지 모르는 일이지만 남겨도 그만, 팔아도 그만 수준이 아닐까 싶음 ㅋㅋㅋ
    가격 후려치는 오퍼 들어오면 1년 더 쓰고 적당히 높으면 팔고
    우윙이 급하지 좌윙은 무뇨즈, 응구 있어서.. 여차하면 비대칭으로 좌르츠 박아놓고 내려오지마! 하면 됨
  •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22 new 월드컵 버프 받아서 비싸게 팔 마지막 기회인데.. 일단 팔고봐야한다 생각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지금 월드컵 거품꼈을때 파는것도 최적의타이밍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월드컵 특수로 다시 오지않을 가격이기도 해서.. 남으면 그것대로 이라올라가 잘 조율해줄거라 믿음
  • 작성자띠요오옹옹 | 작성시간 01:18 new 망데 데리고 오면 무조건 매각해야. 내년에 28살인데 이 나이대 월드컵 거품 꺼진 공격수 비싸게 못 받음..재재계약 박을만한 애도 아니고..아놀드, 코나테 둘 퐈로 보낸거도 잣같은데 돈 받고 팔 수 있는 애는 넘길 수 있을때 넘겨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