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하다가 웃긴 장면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52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덜 푸른 심장 : 첼시의 실수 바란다 램파드가 7위 에버튼 감독첼시가 1경기 덜한 8위라 저런 멘트 나온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침 제가 첼시전이라서 두들겨패줌 작성자핵꿀쟁 | 작성시간 26.06.22 이래저래 푸르기는 한 심장 ㄷㄷ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무튼 파랗죠? 작성자에스테방 | 작성시간 26.06.22 역시 덜푸른심장 제꺼에서도 덜푸른심장 에버튼 가던데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저기도 푸르긴 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