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걍 메시가 축구사 최고임

작성자폭풍저그))|작성시간26.06.23|조회수529 목록 댓글 3

피지컬은 좀 떨어졌는데

기술로 그걸 커버함

45분정도만 뛰었어도 A급이상은 되는거같음

진짜 메시를 내눈으로 직접 보는게 벅찰정도임

앞으로 얘를 뛰어넘을 애가 나올지도 미지수임

현재 틀에박힌 축구를 부술 선수 2명있을것같은데

전성기 메시랑 호날두인데

호날두도 하늘위에 하늘같은 선수같은데

메시는 진짜 격을 달리하네요

말년에 광신도들 데리고 국대축구하니깐

더 잘함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3 new 온세상이 메시임
  • 작성자울림이 생기면 그건 너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아
  •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23 new 축구의 상징성때문에 얼마전까지 펠메마라고 했었는데 메시가 그냥 원탑 맞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