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조1위하면 16강 상대 한국일수도있네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3|조회수56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1위하면 32강에 f조1위- c조2위(현재 모로코)16강상대가 a조2위(현재한국)-b조2위(현재 스위스) 승자 만남근데 일본 조1위는 할수도있을거같은데우리나라가 스위스를 못이길거같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중교통카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재미는있겠다 작성자뭔소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음.. 개털릴거같음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준차이너무심하던데.. 이기는게 신기할정도 작성자아이비제라늄 | 작성시간 26.06.23 new 만나면 개털릴듯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오....이런 상상하기 싫지만 발릴거 같아서 안보고 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