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조1위하면 16강 상대 한국일수도있네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3|조회수568 목록 댓글 14

조1위하면 32강에 f조1위- c조2위(현재 모로코)
16강상대가 a조2위(현재한국)-b조2위(현재 스위스) 승자 만남
근데 일본 조1위는 할수도있을거같은데
우리나라가 스위스를 못이길거같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중교통카드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재미는있겠다
  • 작성자뭔소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음.. 개털릴거같음
  • 작성자부부우우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준차이너무심하던데.. 이기는게 신기할정도
  • 작성자아이비제라늄 | 작성시간 26.06.23 new 만나면 개털릴듯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오....이런 상상하기 싫지만 발릴거 같아서 안보고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