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에서 이렇게 득점왕 경쟁이 일찍 시작한 적이 있나 싶네요

작성자노말충|작성시간26.06.23|조회수217 목록 댓글 1

팀이 늘어났어도 생각보다 큰 득점차가 나오는 경기가 많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특정 선수가 득점 몰아먹는 그림이 많이 나오면서 2경기째인데 벌써 4~5골씩 넣고 있음
지금 탑급 공격수들의 능력도 대단한거 같고 말년에 그런 공격수들이랑 견주는 메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시대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2경기 4~5골이 이렇게 많았던 적이 있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