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늘어났어도 생각보다 큰 득점차가 나오는 경기가 많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특정 선수가 득점 몰아먹는 그림이 많이 나오면서 2경기째인데 벌써 4~5골씩 넣고 있음
지금 탑급 공격수들의 능력도 대단한거 같고 말년에 그런 공격수들이랑 견주는 메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팀이 늘어났어도 생각보다 큰 득점차가 나오는 경기가 많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특정 선수가 득점 몰아먹는 그림이 많이 나오면서 2경기째인데 벌써 4~5골씩 넣고 있음
지금 탑급 공격수들의 능력도 대단한거 같고 말년에 그런 공격수들이랑 견주는 메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