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뭔가 요즘 아르헨티나 선수들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359 목록 댓글 4

 뭔가 소속팀에 대한 존중이 없는 애들이 많긴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23 new 국대뽕에 취해서 그럼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빠따처야한다
  • 작성자우리닉 | 작성시간 26.06.23 new 앞에 데폴 뒤에 에밀이 있는 로메로, 리산마는 진짜 다른 선수임 ㅋㅋㅋㅋ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돈은 구단에서 억소리나게 주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