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에 훌리안 오고 요케 내보내면 이게 이득일까요?

작성자딸기농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3 목록 댓글 3

암만봐도 요케 1-2년은 더 봐도 될 것 같은데.....훌리안이 아스날 와도 큰 충성심이나 멘탈 기대하기 어려워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업그레이드 라면 업그레이드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계속 이적료 얼마인지 생각날 것 같음
  • 작성자This Is America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근데 요케가 나이가 있어서
    1~2년 더 보면 리셀을 못할듯..
  • 작성자알레띠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좀 설득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