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훌리안 오고 요케 내보내면 이게 이득일까요? 작성자딸기농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암만봐도 요케 1-2년은 더 봐도 될 것 같은데.....훌리안이 아스날 와도 큰 충성심이나 멘탈 기대하기 어려워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업그레이드 라면 업그레이드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계속 이적료 얼마인지 생각날 것 같음 작성자This Is America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근데 요케가 나이가 있어서1~2년 더 보면 리셀을 못할듯.. 작성자알레띠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좀 설득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