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바페 월드컵 20골이면 어느급일까요?

작성자브리지아큐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289 목록 댓글 3

앙리,레벤수 넘고 호돈정도 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 월드컵도 나오기 때문에 30골 까지는 가능할듯?
  •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인적으론 우승한번 하면 호날두 재끼기 가능
  • 작성자Freddie Kim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 월드컵이되면 음바페 나이가 32?31 맞나 그쯤 될듯한데
    스피드스터들이 그나이쯤되면 또 모름
    기량하락이 갑자기 오는경우가 있어서

    전 다음 월드컵땐 득점이야 하겟지만..많이 못넣을거같아요

    물론 기량유지, 몸관리 잘해서 여전한 기량을 유지할 확률도 높다고도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