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안 대놓고 나가고 싶다했네ㅋㅋㅋ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4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틀레티코는 바르샤에 절대 안판다 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23 new 얜 뭐 가만히를 못있냐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꼬마가 재계약 약속을 안지켰네 뭐네 이얘기도 있긴 함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소전 났던데 작성자개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팀이랑 싸워서 그런가 이번 월드컵 폼이 최악이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