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훌리안 대놓고 나가고 싶다했네ㅋㅋㅋ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419 목록 댓글 4

아틀레티코는 바르샤에 절대 안판다 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23 new 얜 뭐 가만히를 못있냐
  •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꼬마가 재계약 약속을 안지켰네 뭐네 이얘기도 있긴 함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소전 났던데
  • 작성자개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팀이랑 싸워서 그런가 이번 월드컵 폼이 최악이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