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축구]가나 주술사 본삼🗣️: 케인한테 저주 걸거임

작성자Indigoblin|작성시간26.06.23|조회수305 목록 댓글 5

가나의 주술사 나나 콰쿠 본삼이 잉글랜드와의 월드컵 경기를 앞두고 해리 케인에게 저주를 걸겠다고 선언했다.

🗣️ 본삼:

“나는 해리 케인을 상대로 작업하고 있다. 나는 이전에도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준 적이 있기 때문에, 그를 막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그가 심각한 부상을 당하길 바라는 것은 아니다. 다만 우리 나라를 상대로 경기할 때 그를 막을 수 있을 정도면 충분하다.

나는 가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 일을 할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당 전략 ㄷㄷ
  •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술사 말고 전사랑 도적이랑 도사는 없나영
  • 작성자에스테방 | 작성시간 26.06.23 new 경기 종료 벨링엄 해트트릭
  • 답댓글 작성자일찍 일어난 새가 피곤하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원숭이신한테 빌어버렸네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쒸 부정탈라 케인 건들지 마라잉 (뮌붕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