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칸진리 꼬마가면 ㄹㅇ 꼬마팬할 것같음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254 목록 댓글 5

그동안에 한국 투어 이런 거보면 꼬마가 뭔가 친한 느낌이기도 하고

 

한국 선수까지 있으면 팬질해줘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면 바로 꼬마경기 챙겨봄 ㅋㅋ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ㅋㅋ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라리가 중립인데 강인이 꼬마와서 주전 먹으면 바로 꼬마 입갤할듯요 (09-10시즌 벤트너 하나보고 아스날 입갤 했듯이)
  •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로 at 2대째팬모드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게다가 올때마다 ㅈㄴ 열심히 뛰어줘서 ㅋㅋㅋ 빅호감구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