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선수들 하나같이 왜저럴까 작성자정통추리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2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시선으로 보면 안되는거 아는데 일심동체마냥 해적단 대다수가 땡깡피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오착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남미특인거 같기도 함...옆 나라 브라질도 다른 면으로 병신들이고...물론 정상적인 선수분들도 많은데 소수가 망치는 거니까요 작성자J.S.PARK | 작성시간 26.06.23 new 남미에서 레마 바르 영향력이 생각보다 큰 거 같음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맥알은 변종이라 실력도 잃은건가...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23 new 젖닌타로같은애들은그래도 충성심ㄱㅊ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