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메로] 바르셀로나, 훌리안 다음으로 크루피를 선호한다.
작성자베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7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얘도 80-90m 파운드였던거같은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베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꾸루피 이쪽을 좀 더 선호하긴함ㅋㅋㅋㅋ훌리안 120M 이상박는건 절대 반대...하는편 상태보니까 쉬운 거래도 아니고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