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안 알바레즈 “이적하고 싶다” 작성자에릭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2차전 후 인터뷰)숨기거나 애매모호하게 하고싶지 않아요솔직해지고 싶습니다이적과 관련된 꼬마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떠나는것이 제 생각엔 최선이라고 말했습니다저는 제 꿈을 이루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르샤인가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가 원하는건 바르샤구단이 원하는건 바르샤 말고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건 좀 숨기고 애매모호하게 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