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훌리안 알바레즈 “이적하고 싶다”

작성자에릭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 목록 댓글 3

(월드컵 2차전 후 인터뷰)
숨기거나 애매모호하게 하고싶지 않아요
솔직해지고 싶습니다

이적과 관련된 꼬마의 모든 관계자들에게 떠나는것이 제 생각엔 최선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 꿈을 이루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르샤인가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가 원하는건 바르샤
    구단이 원하는건 바르샤 말고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건 좀 숨기고 애매모호하게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