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아 진짜 준영이 첫 승 아쉽네 작성자Melo|작성시간25.10.03|조회수2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데뷔 첫 승 얼마나 소중한데 감독때문에 그거 날리고시즌도 끝나서 최소 반년은 더 기다려야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5.10.03 과격하게말하지마!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M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감독님이 날 과격하게 만들었자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