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아 진짜 준영이 첫 승 아쉽네

작성자Melo|작성시간25.10.03|조회수201 목록 댓글 2

데뷔 첫 승 얼마나 소중한데 감독때문에 그거 날리고

시즌도 끝나서 최소 반년은 더 기다려야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5.10.03 과격하게말하지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M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감독님이 날 과격하게 만들었자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