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쪽으로든 나쁜쪽으로든 뭔가 달라짐
일단 작년엔 인터뷰 스킬 하난 좋았는데 올해는 치매모드임
그리고 작년엔 타선/불펜 때려죽여도 고정이었는데
올해는 엄청 유동적임
이게 똑같은 사람이 이럴수 있나 싶음
뭔가 트럭시위 이후로 크게 바뀐거같은데
윗선에 얘기를 들은게 있는건지 뭔가뭔가임
근데 그래도 그냥 기간 채우면 나갔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따참 작성시간 26.06.19 전반기에 NAGA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전 지금까지 안했으면 계속 가야될거같음
후임감독 입장에서도 매번 경질만 하는 구단 자기 곤조대로 팀 운영도 못하겠다 싶어서 아무도 안오려고 할듯
올핸 걍 잘하면 가을야구 안되면 말고로 맘비우는게 맞지 않나ㅠ -
답댓글 작성자NIKEMAN 작성시간 26.06.19 내년이 있으려면 이게 맞긴함 ㅋㅋㅋ 전반기에 나가쇼
-
작성자미국산한우 작성시간 26.06.19 올해 그냥 마음대로 하고 끝나면 알아서 나가쇼
-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ㄹㅇ 선수 갈지만 말고 썩 꺼지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