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김현수 2루타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굿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오원석 어땠어요?피자 받아오느라 못본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피자 주세요잘함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우정잉 잘하는게 피홈런인지 의문인데...피자는 집에서 같이 먹는거라 무리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