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내야 외야 포수 투수 다 수비를 못하면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대체...우린 수비를 왜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