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5이닝 2실점이면 다해주는거야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니까 1이닝만 깔끔스하게 막아주길선발은 잘했다도르 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