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타선 진짜 똥냄새 너무 난다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1

와 혐오스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19 어느 타선이 돌아와도 칠거란 기대가 안됨 연속안타는 더더욱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