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복판도 못치네

작성자그렇구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 수비일 때는 복판 던지면 존나게 맞는데
우리 공격일때는 복판은 죄다 파울아니면 직선타 아니면 땅 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