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도야 승은 니 손으로 쟁취해야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자한테 기대다니 그러니 퀄스 1위 찍고그 성적이지다 너때문이다 알지?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리스타 | 작성시간 26.06.19 라도야 야구는 9회까지 하는 스포츠야. 6이닝만 먹고 퇴근해서는 승리를 할수없어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라도야 점수를 주면 지는게 야구란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