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후라도 한이닝 더갈줄 알았는데 안가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라도 상대로 6이닝 2득점이면 나름 잘한거 아닌가?하다가 1점이 상대 실책인게 생각남은제칠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