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후라도 한이닝 더갈줄 알았는데 안가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후라도 상대로 6이닝 2득점이면 나름 잘한거 아닌가?

하다가 1점이 상대 실책인게 생각남

은제칠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