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c...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루 무득 찍냐 이 🐶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19 ㅠㅠ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걍 저처럼 끄고 스코어랑 이닝만 보시죠 오늘은...평소같음 샌드백 팰거 요즘 잠을 못자서 그런가 토할거 같고 머리 아프다보니 그럴힘이 안나서 그런가 자꾸 쌍욕이 나오는군요...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허경민이 저점 제대로 찍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