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야구선수 궁금한점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19|조회수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아섭의 경우 롯데 -> NC -> 한화 -> 두산 으로 이적했잖아요. 그럼 집같은 경우 구단에서 다 해주나요..? 아니면 그냥 본인이 알아서 전세집 구해서 이사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 | 작성시간 26.06.19 매번 이사는 안하고, 구단에서 숙소 알아봐줄듯 하네요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19 신인 선수용 숙소 제공해주고 연차잇는 선수들은 직접구해야되는걸로 알고잇어요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19 이사는 본인이 선택하는거고 숙소해줄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