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아데바요르였나.. 걔가 누구였져..?? 작성자설알문3|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지.. 어랏.. 어째서 눈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