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월요일에 가려고 약 끊었더니 잠못자서 구역질감에 두통 밀려와서 가뜩이나 뻑하면 아무이유 없이도 오는 분노 통제가 지금 집에 있어도 힘든데 밖이었음...
라고 정신승리 해야지 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네?
-
답댓글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작성시간 26.06.19 gkqwndrnr 지금 투수요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아...아까 오원석이 홈런 맞자마자 끈후 잠깐 틀었다 껐다 하는거 외엔 스코어랑 이닝만 봐서 어케 되고 있는지도 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작성시간 26.06.19 gkqwndrnr ㅏ하 저도 두서없긴 했죠 전용주 잘하는듯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선발만 좀 잘했음...하는 생각만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