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19
비가와도 저러네. 한 달 전에도 미쳤었는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이레이레이레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오히려 비오고 더 난리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오두이
|
작성시간
26.06.19
이레이레이레 날도 덥고 걔들땜에 당분간 안 감 ㅋㅋㅋ 사실 자리없어 못 감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망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자오두이 ㄹㅇ자리없어 못감ㅋㅋ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19
모아가지고 빈대떡 붙여먹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