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그냥 송찬의 혼자한테 1:10 떠서 진 느낌

작성자이레이레이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0

미친 타자 한명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게임인듯

엘지 팀 5안타 중 4안타가 송찬의 ㅋㅋㅋㅋㅋ
따라가는 점수도 혼자 장타치고 직접 득점, 역전 투런까지

애초에 근데 타자들아 1회부터 터뜨릴 경기 변비야구해서 점수를 못내니까 이지랄 난 거 아니니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