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재승아 3이닝 던지면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3

세이브다. 그냥 그렇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5점찬데 세이브가 되요?
  • 답댓글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야구게임하다가 알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아...여전히 룰이 어렵구만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