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재승아 3이닝 던지면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이브다. 그냥 그렇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5점찬데 세이브가 되요? 답댓글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야구게임하다가 알았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아...여전히 룰이 어렵구만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