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필승조 싹다 못나오는데

작성자미나토자키 사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5

한재승 김범수 이형범 순서대로 나오는건가

어쩌면 네일 승 또 날라갈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불안정하면 3이닝만 남은 5점 차인데도...
  • 답댓글 작성자미나토자키 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팀내에서 휩 제일 높은 두명이 김범수 한재승..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미나토자키 사나 뭐 오늘 우리 타선 보면 무리일듯ㅎㅎ
  •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19 지켜주고 싶은데 날리는게 또 루틴인것같기도하고
  • 답댓글 작성자미나토자키 사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민아 빼먹어서 미안하다 너가 에이스다 지켜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