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진짜 심우준은 욕을 안할수가 없음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우준 수비 잘한단 개소리 ㄴ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19 저딴걸 수비용으로 50억주고 사왔으니 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