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진짜 수비 잘한단 프레임이 제일 ㅈ같음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92 목록 댓글 1

올해 진짜 개ㅆㅂ 소리가 여러번 나오는뎈ㅋㅋㅋ

진지하게 하주석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19 평범한수비도 실책해
    허슬플레이는 하지도 못하는데 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