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진짜 수비 잘한단 프레임이 제일 ㅈ같음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진짜 개ㅆㅂ 소리가 여러번 나오는뎈ㅋㅋㅋ진지하게 하주석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19 평범한수비도 실책해허슬플레이는 하지도 못하는데 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