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아아 김도영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국 맞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홈런?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타점 적시타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우정잉 ...지금 두통에 구토감이 들어서 화낼 힘도 없는게 다행이군요...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gkqwndrnr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