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잘막고 욕 오지게 먹을뻔ㅋㅋㅋㅋㅋㅋ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디아즈가 살렸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