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경기 끝나고생각해보니 아시안게임 바로시작했으면 좋겠음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보경 차출이 더 도움될꺼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섊섊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한테 타격1도없음ㅋㅋㅋ차라리 아겜가서 타격올라고와야함ㅋㅋ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19 잘가라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19 영우 피눈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