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G]경기 끝나고생각해보니 아시안게임 바로시작했으면 좋겠음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3

문보경 차출이 더 도움될꺼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섊섊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한테 타격1도없음ㅋㅋㅋ
    차라리 아겜가서 타격올라고와야함ㅋㅋ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19 잘가라
  •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19 영우 피눈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